메이플 간담회 근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412회 작성일 21-03-12 12:52본문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 디렉터 강원기입니다.
3월 9일(화) 공지로 안내해 드렸던 고객 간담회 진행 계획을 말씀드립니다.
무엇보다 많이 기다리셨을 공식적인 소통의 자리인 만큼 고객님들의 기대가 매우 크시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이에 아직 자세히 알려 드리기에는 부족하지만, 고객님들의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시기를 바라며 중간 진행 상황을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고객 간담회는 4월 11일(일) 진행되며, 열 분을 초청 드리려 합니다.
좀 더 많은 고객님을 모시고 소중한 의견을 듣고 싶었으나, 코로나 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부득이하게 더 많은 분을 초대 드리지 못해 아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번 간담회에 오시지 못하는 고객님께서도 함께 참여하실 수 있도록 간담회 진행 상황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 드릴 예정이니 부디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객 간담회 초청에서 대표성과 공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민하였습니다.
제한된 분들을 모실 수밖에 없는 상황인 만큼 어떻게 해야 더욱 공정한 기준으로 고객 간담회에 참석하실 분들을 초청 드릴 수 있을 지 깊이 고민했습니다.
이에, 이번 간담회에서는 공정하고 투명한 기준을 최우선으로, 고객님 모두가 확인하실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의 랭킹을 기준으로 삼고자 합니다. 참석을 희망해주시는 고객님들 중 아래와 같은 기준을 바탕으로 간담회에 초청 드리겠습니다.
■ 종합랭킹(일반)
■ 종합랭킹(리부트)
■ 길드 랭킹
■ 무릉도장 랭킹
■ 더 시드 랭킹
■ 유니온 랭킹
■ 업적 랭킹
또한, 메이플스토리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커뮤니티의 고객님도 초청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메이플스토리에 대해서 가장 활발하게 의견을 나누고 계신 메이플스토리 인벤, 디시인사이드 메이플스토리 갤러리, 메이플 유저 커뮤니티(네이버 카페)에서도 한 분씩을 모시고 싶습니다.
고객 간담회 신청 및 커뮤니티에서의 추천 방법을 포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 내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간담회의 진행상황을 궁금해하실 고객님들을 위해 최대한 빠르게 준비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 랭킹과 무관하게 다양한 방법으로 메이플스토리에 애정을 갖고 즐겨 주시는 분들이 골고루 포함되지 못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이번 한 번으로 끝나는 간담회가 아니라, 앞으로 고객님과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이어갈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번에는 보다 다양한 분들이 참석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다가올 간담회를 통해서 진심으로 메이플스토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과 허심탄회하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4월 11일에 만나 뵙겠습니다.
누가봐도 지들한테 유리하게 초청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