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크송합니다 박고간다.
작성일 21-04-20 19:40
페이지 정보
작성자익명 조회 677회 댓글 0건본문
일단 난 영업/마케팅과 관련 없는 연구개발 부서지만,
이번 사태를 보면서 회사 대응에 실망을 금하지 못 하고 있다.
그래서 일단 크송합니다 박고 시작할게.
근데 속도 안 나오는거 100메가로 제한 걸리는게
QoS제어 말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는데.
1.내 컴퓨터 랜카드 인터페이스가 1Gbps 지원하는지 확인 해보라
-> 10년 넘은 컴퓨터 아니면 신경쓰지말것.
2.랜선을 보라.
2.1 랜선 빼고 커넥터에 선이 4가닥 밖에 없다.
2.2 가닥 있지만 선 글씨에 cat.5라 써있다.
-> 랜선 바꿔라. cat5.e 또는 cat6 케이블로.
3. 벽면포트나 공유기등을 통해 연결된다.
-> 중간에 100Mbps 인테페이스의 스위치가 물려있나 확인 필요.
만약 광모뎀에서 직접 PC로 꼽고 랜선도 8가닥이고 랜카드도 1Gbps라면
KT 요금감면 받도록 하자.
콜센터 직원은 잘못 없다. 해당 지사 QoS담당자 잘못이다.
마지막으로, KT 50대 이상 직원이 과반수라 조직이 너무 늙어서
대응이 너무 안일한거 인정한다.
크송합니다.
꼰대들 나가면 우리가 바꾸도록 노력하겠슴.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